문화/만화,애니

애니추천 -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양

미련남은곰 2018. 3. 13. 18:25

안녕하세요.
미련남은곰
입니다.
 
이번에 추천드릴 애니는
 
장난을 잘 치는 타카기양
 
입니다.
 

 
 
혹시 달달한 연애물이 보고 싶으신분 없으신가요?
 
그렇다면 저는 이번에 애니화가된 이 애니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애니의 내용은 대충 여자아이가 남자아이한테 장난을 치는건데
 
그 장난의 중간중간부분들이 남자아이를 곤란하게 만들죠.
 
그게 재미있습니다. ㅎㅎ
 
'평범한 중학교 1학년 소년과 매일 짓궂은 장난을 걸어오는 짝꿍 소녀의 청춘 달콤 러브코미디를 그린 애니메이션'
이라고 네이버에는 나와있네요.
 
제 생각은 전혀 아니지만 말이죠.ㅎ:
 
제가 보기에는 그냥 여자애가 남자애 가지고 노는수준입니다.;;
 
남자애가 멍청해서 당하냐고요?
 
아니요. 그냥 여자애가 엄청 똑똑한거 그래서 어쩌다보니
 
유튜브에 '요망한' 치면
(밈같은 느낌)

 

 
이런식으로 뜹니다;;
 
어쨋든 개인적으로는 둘이서 썸(?)비슷한거 타는게 재미있어서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