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만화,애니

애니추천 - 건어물 여동생! 우마루짱/R

미련남은곰 2018. 3. 17. 20:19

안녕하세요. 미련남은곰 입니다.

이번에 추천드릴애니는
 

어물 여동생! 우마루짱

 
입니다.
 

 
방학때 심심해서 볼만한 애니를 찾던 중

알게 된 애니인데요.

개인적으로 저의 삶의 모티브(?)가 되어서

 인생을 더 열심히 살아야되겠다라고 생각된 계기랄까요?

일단 이 애니의 제목인 건어물녀뜻을 보통은 모를거라고 생각하고

알려드리겠습니다.
 

랍니다. ㅎㅎ

그래서 저도 조금 한심한것 같긴 하지만

밖에서는 엄청나게 똑부러지게 일잘하는 사람

그리고 집안에서는 엄청나게 태평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 (?) 어쨋든

더 힘내서 무엇이 되었든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게 되었죠.ㅎㅎ;;

다시말하면

정확히 일할땐 일하고 쉴땐 제대로 쉴줄아는 사람이 되고 싶다라는

것에 가깝겠네요.

(항상 뭔가 노는것과 쉬는것을 애매하게 하는 타입이라서;;)

이 우마루라는 애니는 평범한 일상물이어서 누가보든지 부담이 없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는 정말 시간때우기 좋은 애니였다고 말하고 싶네요. ㅋ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