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기다리며..

미련남은곰 2018. 3. 28. 21:34

안녕하세요. 미련남은곰입니다.

이번 주제는 곧 4월에 개봉예정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기다리면

내용 전개상 보실만한 영화를 추천드리겠습니다.
(물론 제가 인피니티 워를 보려고
최근에 재탕하고 있는 영화들이지만 ㅎㅎ;;)


첫번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어벤져스의 2번째 시리즈인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입니다.
이곳에서 새로운 멤버들도 생기죠.ㅎ
여러가지로 이번편도 재미있게 보았던 편이여서 추천드립니다.
어벤져스 편은 다 재미있는듯 싶네요. 
그래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도 기대가 되고

이 편에서 탄생하는 비전의 머리에 박혀있는 인피니티 스톤의 일종인 마인드 스톤이 아마 타노스를 부르고 싸우게 되는 계기가 되겠죠?

그리고 또 여기서 헐크가 행방불명이 됬었죠? 비행기 타고 자괴감에 빠져서 어디론가로 가버렸던..



두번째

앤트맨

굳이 큰 관련은 없지만 그래도 일단 시빌 워에서 등장하니까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코믹한 부분이 많이 나와서 심심하지도 않고 그래서
추천드립니다. 
주 내용은 앤트맨의 등장 배경이죠.



세번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정부의 규제에 대해서 서로 의견이 대립되어서 싸우게 되었죠.
결과는 쓸데없는 희생만 생겨버렸지만..
이곳에서 스파이더맨 첫 등장 그리고 앤트맨과 다크팬서 
그리고 어벤져스2에 나왔던 
히어로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어벤져스2와 어벤져스3의 중간시기에 있었던 일을 알려주는 영화라고
봐도 생각해도 될것같네요.



네번째

스파이더맨: 홈커밍

스파이더맨의 시빌 워 이후의 이야기 
주 내용은 스파이더맨이 아이언맨한테 스파이더맨으로 
인정받게 되는 계기가 주 내용이죠.

중간부분에 잠깐 캡틴아메리카의 방패와 토르의 밸트같은 이야기들이
짧막하게 나온는데 아마 그 무기들은 이번에 개봉되는 인피니티 워에서
등장하지 않을까 싶네요.ㅎ

다섯번째

토르: 라그나로크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에 2년동안 사라졌었던 
헐크가 재등장하게 되죠.
그리고 잠깐 등장하지만 닥터스트레인지의 차원이 
다른 클라스도 볼수있습니다.
그리고 토르가 골치아픈 문제거리를 
지구에 가져오게 될거라는 결말이보여져서
어벤져스3에서 약간에 갈등이 있지 않을까 싶은 마지막 내용도 
나오게 되죠.


여섯번쨰

닥터 스트레인지

지구에 있는 마블히어로 중에는 최강이라고 불리죠.ㅎㅎ;
저도 이 편은 못봐서 말씀을 못드리겠지만
인피니티 워에 닥터스트레인지도 나오니 
한번 봐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네요.
(어쩌면 앤트맨만큼 그다지 관련은 없을지도 모르겠네요.)


마지막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내용자체가 타노스랑 연관성이 많고
그냥 타노스랑 대결구도로 나타난게 많아서
이미 예고편으로 나오기도 했지만 타노스랑 싸우기위해서
어벤져스랑 힘을 합칠꺼라고 이전부터 말이 많았었던것 같네요.

내용자체가 되게 코믹한 부분이 많아서
누가 봐도 재미있게 보실수 있을것 같네요.ㅎ

더 관련된 내용을 가진 스토리들이 있을수도 있지만 저도
모든 마블영화를 본건 아니라서 이정도 밖에 말씀을 드리지 못하겠네요.

 
그럼 이만

 

'문화 >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더  (0) 2018.05.27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0) 2018.04.30
어바웃타임  (0) 2018.01.01
청설  (0) 2017.12.30
반드시 잡는다  (0) 2017.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