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책

[도서] 위험한 비너스 /히가시노 게이고

미련남은곰 2018. 4. 19. 20:36

안녕하세요.
미련남은곰
입니다.
 
이번에 추천드릴 책은
 
위험한 비너스 - 히가시노 게이고
 
입니다.
 

 
솔직히 말하자면 감도이 있거나 엄청나게 흥미진진하지는 않습니다.
 
책을 보는 중간중간은...
 
마지막까지 보았을때
 
"와.. 생각도 못햇는데.."
 
라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앞부분에 뭔가 실마리같은 걸 더 주었다면
 
결말을 더 잘 납득할 수 있었을텐데 (물론 제가 못걸수도있지만)
 
독자한테까지 결말에 대해 암시하지 않고 너무 숨기지 않았나?.. 라는 
 
아쉬움이 담긴 생각이 들긴했습니다.
 
 
다 보고나서는 나름 재미있는 책이 었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하지만 나미야 잡화상점의 기적처럼 책을 다시 펴보고 싶은 여운 같은게
 
남지는 않네요. ㅎ)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