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투썸플레이스 바닐라 크렘브륄레 케이크 후기

미련남은곰 2018. 1. 2. 12:54

안녕하세요.

 

이번에 캐이크가게에서 케익을 사먹어 봤는데요.

 

진짜 맛있네요.

 

예전에는 파라바게트나, 뚜레주르에서 항상

 

사서 먹었는데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케익을 사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근처에 투썸플레이스라는 가게가 생겼더라고요.

 

그래서 그곳에가서 사먹게 됬습니다.

 

인터넷에서 보니까 예약으로 시키면 10%할인인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미리 시켜놓고 가지러 갔습니다.

 

 

건물도 아주멋지게 생겼네요. 

 

얼른 가지고 가서 집에서 먹으러 가야겠습니다.

 

 

 

 

제가 시켰던 케이크는 바록 위에 사진에 나온것처럼 

 

바닐라크렘브륄레 입니다.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그럼 포장을 열어보죠.

 

저도 포장이된 상태로 받은거라서 어떻게 생겼을지 모르겠네요.

 

요즘은 하도 이미지랑 실제랑은 차이가 심해서 말이죠.

 

과연

.

.

.

.

어떨까요?

 

 

 

오.. 과연~

 

 

 

!!!!

 

이건 거의 이미지랑 똑같은데요?

 

정말 맛이 있어보이네요.

 

 

이야..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럼 먹고나서 시식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떤 맛이었냐면?

 

 

겉에는 무슨 바닐라맛 푸딩같은 느낌이 었어요.

 

되게 폭신폭신하고 입안에서 그냥 녹는 다는 느낌이 바로 이런 느낌이

 

아니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속은 그냥 다른 케익과 별반 다를것 없었는데요.

 

제가 먹기전에 잠깐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크림이 얼어서 그런지 케익에 빵과 빵사이에 있는 크림이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이라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굳이 저처럼 특별한 날이 아니더라도 뭔가 주고 싶은 사람이나

 

입이 심심할때에 사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을것같네요.

 

크기도 딱 남기지 않고 먹기에 적당한 사이즈라서 

 

막 배부르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그럼 이만